PC를 업그레이드하느라 파산할 필요는 없다. 당연하게도, 멋진 새 노트북과 1,500달러짜리 그래픽카드가 언론에 크게 오르내리고 있지만, 현실적으로 PC가 그리 싸지 않습니다는 것이다. 지난 몇 년동안 제공망 문제로 인해서 완전히 새로운 PC를 구입하는 것이 어려워졌다. 다행스럽게도 PC가 아직 돌아간다면 빠르게서 수백 달러를 들여 새로운 PC를 구입할 계기가 없다.
주요 PC 하드웨어에 소액을 투자하면 이후 몇 년 동안 적극적인 PC 성능을 만끽할 수 있습니다. 이런 업그레이드 방식은 주로 100달러 미만이며, 느리고 오래된 PC에 새로운 인생을 불어넣는다. 이 상황은 전략적이어야 하고, 특정 시스템에 최고로 적합한 곳에 투자해야 완료한다.
최대로 눈에 띄는 곳에서 시작완료한다. PC가 여전히 기계식 하드 드라이브로 실행되는 경우, SSD로 교체하면 완전히 새로운 컴퓨터처럼 느껴질 것이다. SSD는 PC에 기발한 빠르기를 가미해 부팅 시간, 파일 전송 및 전반적인 시스템 응답 속도를 획기적으로 촉진시킨다.
특출나게 이 업그레이드 방식은 확 저렴해졌다. 가격은 수년에 걸쳐 급락해 대용량 드라이브도 100달러 미만에 구입할 수 있습니다. 삼성 870 EVO 500GB는 현재 아마존에서 70달러에, SK 하이닉스 S31 500GB는 53달러에 판매되고 있다. 1TB SSD는 100달러 안팎이다. 예산이 빠듯하다면 언제든지 240GB SSD를 선택해 부팅 드라이브로 쓰고 기존 하드 드라이브를 저장 용도로 이용할 수 있다.
SSD와 요번 기사에서 논의되는 모든 하드웨어는 덜 알려진 물건을 검색하면 좀 더 저렴한 가격대의 상품을 찾을 수 있습니다. 허나 유명 PC 하드웨어 제조업체에서 멀어지면 안정성과 지원 면에서 도박을 하는 것이다. 이를 감당할 수 있는 상태이 아니라면 저명 제조회사의 하드웨어를 고수하는 편이 좋다.
이용 최대한 저장 공간이 빠듯한 사용자에게는 희소식이다. 하드 드라이브는 여전히 아주 저렴하다. 신속한 7,200rpm으로 회전하는 1TB 웨스턴디지털 블루 하드 드라이브는 아마존에서 40달러에, 4TB WD 블루 드라이브는 88달러에 판매되고 있습니다(4TB 상품은 5,400rpm으로 더 느리다).
컴퓨터에서 다체로운 노동을 동시에 실행하는 데 문제가 있는 경우, 메모리 부족이 원인일 수 있습니다. 2GB RAM은 최신 윈도우 시스템이 원활하게 실행되는 데 필요한 최소 사양이며, 4GB 메모리를 장착한 PC라 하더라도 여러 프로그램을 실행하거나 18개의 크롬 탭을 열어두거나, 일부 백그라운드 프로세스가 있는 게임을 실행하는 경우 속도가 느려질 수 있을 것입니다.
SSD와 마찬가지로 메모리 한편 저렴하다. 다행히 공급망 문제에 영향을 받지 않았다. 8GB DDR4-3200 RAM(2x4GB)은 약 50달러, 데스크톱 PC의 경우 16GB 70달러 수준이다. 킹스턴, 지스킬(G.Skill), 커세어(Corsair)와 똑같은 믿을만특정 제품을 구매한다. 확장 최대한 메모리 슬롯이 있는 노트북의 경우, DDR4-3200의 4GB SO-DIMM은 약 25달러이며, 8GB는 약 40달러다.
PC에 적합한 유형의 메모리를 선택해야 된다. RAM은 다체로운 패키지로 제공한다. PC에 어떤 유형의 RAM이 있는지 확인하는 가장 간단한 방식은 뛰어난 CPU-Z 소프트웨어를 무료로 다운로드한 다음, 메모리 탭을 열고 유형 옵션을 찾는 것이다.
느린 PC는 오래된 프로세서의 결과일 수 있을 것이다. 불행히도 CPU 교체는 가끔 메인보드까지 교체한다는 것을 의미하기 때문에 비용이 크게 든다. 다만 항상 그렇지는 않을 것입니다. 특별히 AMD 기반의 시스템을 처방하는 경우 아주 그렇다.
AMD의 AM4 메인보드는 2014년 초부터 AMD의 라이젠 CPU를 3D 설계 구원주왔다. 사전 구축된 대부분인 AMD 시스템을 적절한 시점에 최신 CPU로 업그레이드하면서 PC를 편하게 이용할 수 있을 것입니다. 이미 AM4 시스템이 있는 경우, 최신 프로세서를 그대로 이용할 수 있을 것이다. 그러나 어떻게나 최신 버전이해는 메인보드의 칩셋에 준순해 다르므로 최선으로 새 칩이 호환되는지 확인해서야 한다. 구매하기 전에 CPU-Z를 실행하고 메인보드 탭에서 칩셋 항목을 검색하면 메인보드 정보를 볼 수 있을 것입니다.
인텔은 메인보드와 소켓 유형을 자주 교체하며, 칩은 훨씬 더 비싼 경향이 있을 것입니다. 인텔 칩을 교체하는 것은 대부분의 경우 현실 적으로 저렴한 업그레이드가 아니다.
PC 게임을 하기 위해 오늘날 턱없이 높은 가격대의 그래픽카드를 구매할 필요가 없다.
엔비디아의 지포스 나우(GeForce Now) 서비스를 이용하면, 스팀, 에픽 게임 스토어, 업플레이 등에서 소유한 게임을 클라우드에서 PC로 스트리밍할 수 있을 것이다. 크롬북을 비롯한 여러 장비에서 작동하므로 확실한 컴퓨터나 새 하드웨어가 필요하지 않을 것입니다. 인터넷 연결 최소 요구사항만 충족끝낸다면 http://edition.cnn.com/search/?text=엑시토 시도해 생각할 수 있을 것입니다. 기본 단계는 무료이므로 그래픽카드 가격이 다시 정상화되고, 제조업체들이 새로운 저가 카드를 출시할 때까지 유료로 이용해 알 수 있습니다.
5년 이상 PC를 청소하지 않으면 컴퓨터 내부에 먼지와 이물질이 쌓일 수 있을 것입니다. 팬과 배기구가 막히면 과열되어 PC 성능이 저하끝낸다. 압축 공기 한 통은 비교적으로 가격이 비쌀 수 있을 것입니다. 앞으로 몇 년 동안 PC를 청소할 수 있는 널널한 공기를 저렴하게 확보하는 편이 좋다.
먼지를 털어낸 직후에도 PC가 계속 뜨거우면 CPU 때로는 GPU가 쿨러에 접촉하는 부분에 열 전도 역할을 하는 서멀구리스가 오래되고 수분 함량이 낮아져 비효과적일 수 있을 것입니다. 특출나게 PC를 몇 년동안 이용했다면 더욱 그러하다.
우선해서 스피드팬(SpeedFan)을 설치하고 CPU 때로는 GPU가 과열되는지 다시 한번 확인한다. 만약 CPU가 뜨거워진다면 CPU 쿨러를 분리하고 오래된 서멀구리스를 제거한 후, 준비한 서멀구리스를 도포된다.
그래도 전체적으로 뜨겁다면 케이스 팬을 한두 개 추가끝낸다. 평판이 우수한 기업의 케이스 팬을 선택한다. 팬은 저렴하며, 몇 분만에 설치할 수 있습니다.
사용자는 흔히의 기한을 컴퓨터의 입출력 장치와 상호작용하는 데 보낸다. PC 뒤에서 대부분인 기한을 보내는 사용자라면 주변 기기에 투자할 가치가 있다.
모니터부터 실시완료한다. 지금도 저해상도 디스플레이나 두꺼운 CRT 디프플레이를 사용하고 있다면 고화질 1080p 모니터를 통해 사용성을 크게 향상시킬 수 있을 것이다. 21.5인치 IPS 스크린이 있는 1080p HP를 아마존에서는 130달러에 구입할 수 있다. IPS 화면은 흔히의 저가 모니터에서 생각할 수 있는 트위스트 니매틱(twisted-nematic) 패널보다 훨씬 더 실질적인 이미지를 공급완료한다.
때로는 라데온 그래픽카드를 사용되는 게이머라면 AMD의 프리싱크(FreeSync) 테크닉을 지희망하는 모니터를 구입하는 것이 좋다. 엔비디아 지포스 카드는 일부 프리싱크 모니터를 참가한다. 프리싱크는 그래픽 카드와 디스플레이의 재생률을 동기화해 게임에서 끊김이나 스크린 티어링을 제거완료한다. 엔비디엄마의 경쟁 지싱크(G-Sync) 기술이 탑재된 모니터는 높은 가격의 프리미엄을 받는 반면, 프리싱크는 디스플레이에 최소한의 자본을 추가할 뿐이다. 예를 들어 뷰소닉(ViewSonic)의 22인치 1080p 프리싱크